본문 바로가기
Volans Original

매빅에어2 드론 촬영 @ 인천 서구 북항 청라 로봇랜드/

by 45분점1 2022. 1. 14.

목차

    12월 31일 해넘이 인천 서구 북항 매빅 에어 2 드론 촬영. 

    2021년 12월 31일, 나는 인천 서구 북항의 매빅 에어 2 드론으로 바닷가를 촬영하기 위해 도전했다. 하지만 이 지역의 명칭을 정확히 모르는 상황에서 시작했기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다.

    처음 출발한 곳은 인천 서구 청라 로봇랜드를 지나 인천 북항 다목적 부두 쪽으로 가는 길이었다. 그러나 도로는 아직 개통되지 않았기에 좀 더 복잡한 길을 찾아야 했다.

    어쨌든, 이곳 바닷가는 대부분 철책으로 통제되어 있었으며, 보통은 군인들이 초소에서 감시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날은 아무도 없어서 CCTV와 TOD 시스템이 그 역할을 대신하고 있었다.

    12월 31일이라고 해넘이를 보고 싶었지만 코로나 거리두기로 해넘이 명소들이 죄다 접근 제한 상태다. 

    불가능한 일은 아니었지만,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로 인해 인천 서구의 명소들이 대부분 접근이 제한되어 있었다. 인기있는 관광지인 정서진도 주차장도 접근이 불가능했으며, 마주한 바닷가도 마찬가지였다.

    그러나 여전히 미지의 지역에서 바닷가를 감상하기 위해 이곳을 찾은 사람들이 있었다. 대여섯 팀이 모여 일몰을 기다리며, 그들은 철책 때문에 불편함을 겪었다.

    나?

    난 처음부터 이럴 줄 알고 매빅 에어 2를 몰고 왔다.

    하지만 나는 처음부터 이러한 상황을 예상하고 매빅 에어 2를 사용해 일몰을 멋지게 촬영할 수 있었다. 상공 120미터까지 올려서 높은 곳에서 바라본 일몰은 정말 멋졌다. 또한, 갤럭시 탭 a 2019 with s pen을 구입해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다.

    상공 120미터까지 띄워서 일몰을 잘 감상할 수 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가끔은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갤럭시 탭 a 2019 with s pen을 구입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어떤 새로운 도전이든, 처음부터 계획을 잘 세우고 준비를 철저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이러한 도전을 통해 불가능한 것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 하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면서도 지켜야 할 규칙들이 있다. 이러한 규칙들은 현재의 상황과 사회적인 책임을 고려하여 준수해야 한다. 코로나19와 같은 대유행 상황에서는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 이번 경험을 통해, 나는 새로운 도전을 하면서도 책임감 있는 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잊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미래에도 다양한 도전들을 경험하면서,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는 시민으로서 살아가고 싶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경험에서는 새로운 기술의 활용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드론과 태블릿 PC 등의 기술은 우리의 삶에 많은 혁신을 가져왔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들은 잘못 사용될 경우 위험한 상황을 초래할 수도 있다. 따라서, 이러한 기술의 사용에 대한 책임과 규제는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더 나아가, 이번 경험에서는 자연과 사람의 조화로움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았다. 자연을 잘 관찰하고 존중하는 것은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또한,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협력도 중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우리 모두의 이익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번 경험을 통해, 나는 새로운 도전과 기술의 활용을 중요시하면서도, 지역사회와 자연과의 조화, 책임감 있는 시민으로서의 역할 등의 가치도 함께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러한 가치들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삶에서 더욱 의미 있는 경험들을 만들어나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