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ans Original

로지텍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m270r 후기

by 45분점1 2021. 12. 2.

목차

    로지텍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m270r 후기

    2018년 9월 15일, 제 아내가 수간호사로 승진했습니다. 이제 3교대를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과 함께 독립된 방도 생겼죠. 그래서 아내 방의 컴퓨터 키보드와 마우스를 무선으로 바꾸고 싶어서 옥션에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만 원대 전후였습니다.

    로지텍 m270r 키보드: 멤브레인 형태로 편안한 사용 경험

    로지텍 m270r 키보드를 구매한 후 아내의 방 컴퓨터 환경을 무선으로 업그레이드하게 되어 기쁨 가득합니다. 이 제품은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며, 무선 기능을 통해 작업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3만원대 전후로 저렴하면서도 품질은 높은 편입니다.

    로지텍 m270r은 펜타그라프 방식이 아닌 멤브레인 형태의 키보드로, 저희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입니다. 키 높이는 노트북 키보드보다는 높은 편이지만, 타이핑 감도는 적절하여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합니다. 키 배치는 기본적인 형태를 따르고 있어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배수 홀도 구비되어 있어 물을 쏟더라도 키보드 내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물이나 음료를 쏟으면 음료의 당분 때문에 키보드가 끈적거려서 사용이 어려워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무심코 음료를 흘리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편리한 기능 중 하나로 온오프 스위치가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원을 꺼둘 수 있어 건전지의 수명을 조금 더 길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270 마우스: 편안한 그립감과 효율적인 사용성

    로지텍 m270 마우스는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의 일환으로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이 마우스는 편안한 그립감과 사용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마우스의 홈이 적은 편이어서 손 끼임이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동 중에는 동글을 수납할 수 있는 동글 수납함이 있어 휴대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우스에도 키보드와 동일하게 온오프 스위치가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 전원을 꺼두어 건전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품들은 박스에 잘 포장되어 있어서 배송 과정에서의 손상 우려도 최소화되었습니다.

    요약

    로지텍 m270r 무선키보드와 m270 마우스 세트는 품질과 가격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멤브레인 형태의 키보드로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며, 마우스는 그립감과 사용성을 높여 효율적인 작업을 돕습니다. 단, 물이나 음료를 쏟지 않도록 주의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온오프 스위치를 이용하여 전원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키워드: 로지텍,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m270r, 후기, 멤브레인, 온오프 스위치, 편의성, 가격 대비, 손끼임, 사용자 경험, 효율성, 배송 포장

    반응형